대충 보는 영화 리뷰: 뷰티 인사이드

  • 제목: 뷰티 인사이드
  • 제작: 백종열
  • 평점: 4.5/5.0
  • 한줄평: 아름다운 대사와 사랑의 감정. 한 사람. 그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에 대하여.

사랑해 오늘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하는데…

“초밥이 좋아요? 스테이크가 좋아요?
사실.. 연습 엄청 많이 했어요.
오늘 꼭 그쪽이랑 밥 먹고 싶어서…”


아래는 내면의 아름다움 원작 에피소드 모음과 요약본이다.

d0141984_55d33eea49129

%e1%84%87%e1%85%b2%e1%84%90%e1%85%b5%e1%84%8b%e1%85%b5%e1%86%ab%e1%84%89%e1%85%a1%e1%84%8b%e1%85%b5%e1%84%83%e1%85%b3_03
저기, 저 번호좀 주실 수 있으세요?

그쪽에게 관심 있어요 라는 말.

이제는 내가 가장 하기 어려워하는 말이 되어버렸다.

Advertisements
소고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

대충 보는 영화 리뷰: 뷰티 인사이드”에 대한 답글 1개

  1. 리뷰 동영상 잘 들었어요! 소고님이 녹음하신건가요? 목소리 넘 좋으세요 🙂

    뷰티 인사이드… 보면서 나도 저렇게 되면 어쩌지 싶어서 괜한 걱정을 하다가도, 사실 우리는 매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조차 하루는 천사였다, 그 다음 날은 악마였다가… ㅋㅋㅋㅋ 인간 행동의 합리성과 규칙성 그리고 과학을 신성시하는 사회과학 전공자이지만서도 종잡을 수 없이 매력적이고 예측 불가능한게 사람이라는걸 너무 잘 알기에 사실 누군가를 사랑하는건 모험과도 같다고 생각해요. 두렵지만 짜릿하고 가장 나다운, 인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행위죠.

    아니, 어쩌면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매일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일지도 몰라요. 그래서 사람들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세상을 사랑하는 거라고 하나봐요.

    소고님께서 누군가를 온전히 사랑할 수 있는 한 주를 보내길 바라면서. westwind

    Liked by 1명

    1. 앗 westwind 님! 🙂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녹음한건데, 처음엔 녹음 품질이 좋지 않아서 괜한걸 올리나 걱정했어요. 지금은 새로운 장비로(=자본으로) 위기를 극복(?)했건만, 글을 쓰는 시간이 즐거워져서 계속 집중하고 있어요.

      뷰티인사이드는 대사와 분위기, 곡이 너무 좋아서 mp3로 만들어서 지하철을 오가면서 듣기도 했어요. 너무나 섬세한 영화라고 생각했어요. 빛이 투과되며 날리는 먼지와 이별의 분위기, 재회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해요.

      매일 바뀌는 자신과, 마음이 달라질지 모르는 상대를 사랑하는 일은 정말 큰 모험이라고 생각해요. 상처받기 싫은 마음을 이겨내고 자신을 던지고, 거절 또는 사랑이 시작될 때 두근거림이란 거울로 자신을 정직하게 바라보는 듯한 부끄러움이 공존하는 것 같아요.

      어제 소셜미디어에서 읽은 글귀 일부를 함께 공유해요. ‘내 옆에 있는 사람의 심장만이 현대사회에서 인간의 영혼을 발견할 수 있는 곳’ 이라는 말이예요. 함께 나누고 싶었어요. 좋은 말씀 해주셔서 고마워요. 🙂 westwind 님께서 좋아하시는 영화도 소개받고 싶어요.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깁니다, 소고 드림.

      Liked by 1명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