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듣는 음악: 삐삐(BBIBBI)

로엔 이사장님께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노래를 내셨습니다. 최근 카카오 뮤직이 로엔을 구매하면서 아이유 이사장님은 이제 카카오 주주가 되셨을겁니다. 아마 로엔주를 매각하셨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무엇이 됐든 이번 분기 이후 DART를 조회하면 알 수 있겠죠.

삐삐(BBIBBI)는 음악 만큼 뮤직비디오가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커버 사진으로 사용한 장면을 좋아합니다. 대비가 확실하면서도 샤프하게 날이 선 장면이 마음에 듭니다. 자세히 보니 전선이나 불필요한 오브제도 포샵으로 지우지 않은게 더욱 마음에 드네요.

이사장님은 헤이터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놓습니다. 어쩌면 이사장님께 반발하는 모두(동료 연예인, 팬, 비즈니스 관계에 있는 모든 이)에게 경고하는 일일지도 모릅니다. 음악인은 역시 음악으로 이야기해야죠. 이는 삐삐(BBIBBI) 전반에 깔려있는 힙합정신과도 일맥상통합니다. 곡은 2분 22초부터 음계가 변주되는데 그 느낌이 아주 신선합니다.

보통은 가수 이름으로 <요즘 듣는 음악> 섹션을 시작합니다만, 이번에는 곡명으로 가수를 소개합니다. 아이돌로 시작하여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가수, 이번에는 자기만의 색으로 힙합을 소화합니다.

 

Advertisements
소고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